OGQ, 마린블루스 첫 공식 AMA 마쳐

OGQ, 마린블루스 첫 공식 AMA 마쳐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OGQ가 NFT 프로젝트 ‘마린블루스 리부트 클럽’(이하 ‘MBRC’)의 론칭을 앞두고 AMA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OGQ는 글로벌 NFT 프로젝트들을 선별해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서치파이와 5일 첫 AMA를 진행했다. 첫 AMA에 많은 질문들과 청취자들이 관심이 쏟아졌고, MBRC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7일 82house와 다시 한번 AMA를 진행했다.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AMA는 ‘Ask Me Anything’의 약자로, 프로젝트 개발진이나 운영진이 NFT 홀더를 대상으로 질문과 답변하는 행사를 말한다. 이번 AMA는 MBRC 예비 홀더들의 질문을 사전에 받아 진행됐다. 또 청취자 중 질문자를 뽑아 실시간으로 MBRC 관계자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OGQ는 서치파이와 첫 AMA를 역대 최고 동시 청취자 360명을 기록하며 마무리하고, 이틀 후인 7일에 82house와 두 번째 AMA 시간을 가졌다. OGQ는 청취자들에게 “MBRC의 사명감을 알게 해주고 궁금증을 해소한 시간이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두 번의 AM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AMA에서는 OGQ의 걸어온 길을 시작으로 MBRC 홀더가 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및 로드맵 실현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과정들을 소개했다. 청취자 참여로 이뤄진 두 번의 AMA에서 다양한 경품도 지급했다.

퀄리티 높은 콘텐츠와 ALPHA자료를 선별하는 서치파이는 탐색(Search)과 조사(ReSearch)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DAO (탈중앙화 자율조직)이다.

82house는 에어드랍코리아, 코인맵핵, 요블이네, 다니엘소셜에프티클럽이라는 트위터와 텔레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만든 NFT 전문 커뮤니티이다. 82house는 자체 디스코드 서버 내에 얼리콜,디젠콜, 래플콜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망한 프로젝트들의 AMA를 다수 진행한 이력이 있다.

OGQ 김강일 본부장은 “국내 최고를 자랑하는 유명 NFT 커뮤니티인 서치파이와 82 house와 함께 AMA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AMA를 통해 MBRC 전반적인 사업 계획뿐만 아니라 팀이 바라보는 시각과 앞으로 만들어 나갈 방향성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지큐 개요

OGQ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생태계 조성과 더 나은 리소스 저작권 시장을 위해 나아간다. Social Creators’ Platform OGQ는 OGQ Market, 네이버 OGQ 마켓, 아프리카TV OGQ 마켓, OGQ Picreative 등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창작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는 토털 솔루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것이 OGQ의 미션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678&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