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사동–(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3일 — 더라인성형외과(원장 조재호)와 아람청소년센터(센터장 임용덕)가 21일 핑크가슴 캠페인을 통해 6호 보호 처분 청소년들의 복지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6호보호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지역사회 소외 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위기상황 속 6호보호청소년의 건강 및 안전한 보호를 위한 사업 협력 △청소년 인권 중 기본권에 해당하는 의료적 혜택에 대한 정보제공 △6호보호청소년을 위한 의료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홍보 및 활동에 대한 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 6호 보호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더라인성형외과는 핑크가슴 캠페인으로 수술비의 1% 후원과 건강과 의료적 혜택과 관련된 자문, 교육봉사활동 지원하고, 남양주 소재 아람청소년센터 6호보호처분 청소년들은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게된다.

조재호 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더라인성형외과와 아람청소년센터 업무협약을 통해 6호보호처분 청소년들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이 더욱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사회적으로 소외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복귀하기 위해 지속적인 의료자문, 교육, 수술비 후원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고 아람청소년센터와의 협력에도 최선을 다할 것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라인성형외과 개요

더라인성형외과는 렛미인닥터스 선정병원으로 2006년부터 단 1건의 의료사고도 없이 국제적 기준의 안전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line-p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