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0일 —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YBM넷의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무나투나’가 영어 강의를 평생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한수강 클라쓰’ 패키지를 내놓고, 수강생 모두에게 에어팟2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한수강 패키지는 왕초보 영어말하기 강의, 그래머인유즈, 초간단여행영어 등 입문자를 위한 총 769개의 단계별 강의와 교재 5종 등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업데이트되는 강의들도 수강할 수 있다. 또 패키지를 구매하면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수강료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수강기간 연장 미션도 간소화했다. 최초 수강기간 1년 이후 1일 1강씩 총 90일만 출석하면 수강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수강 종료일 30일 전부터 종료 후 30일 이내에 하면 된다.

무나투나는 올해도 어느덧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연초에 세워뒀던 영어공부 계획을 서둘러 실천하려는 학습자들이 많아졌다며 에어팟2와 수강료 할인 등 알짜 혜택이 더해진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목표로 한 영어실력을 키워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나투나는 YBM넷의 기초영어회화 전문 브랜드로 한국영어교육학회(KATE) 인증을 획득해 그 학습효과를 공인받은 바 있다. 한국영어교육학회는 국내 최고 권위의 영어교육전문 학술단체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영어학습에 도움 되는 프로그램을 인증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나투나: http://www.moonatuna.co.kr/lecture/all_life_packag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