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롯데백화점 동탄점, 화성시 지역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화성시문화재단-롯데백화점 동탄점, 화성시 지역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롯데백화점(동탄점)과 화성시 지역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8월 24일(수)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종대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 이종성 롯데백화점(동탄점) 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의 참석 하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 분야에 있어 상호 간의 협업을 통해 화성시 지역예술인 및 단체의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화성시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 사업에 대한 상호 간의 홍보 협력 △재단 사업 운영을 위한 문화 공간 지원 △지역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참여 기회 제공 등이다.

김종대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화성시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시민들에게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해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화성시민을 위한 더 다양한 문화사업을 전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117&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