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리뉴얼 오픈

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리뉴얼 오픈

현대자동차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는 국내 엔트리 SUV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캐스퍼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 공간으로, 7월 30일(토)부터 8월 28일(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현대차는 국내 대표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손잡고 도심 속 즐거운 놀이문화 ‘Play CASPER, Play Streets’라는 주제로 △특별 제작한 쇼카(Show Car)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 △한정판 굿즈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 조대, 이해강, Old Shoess, MAWZ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팝업 스토어 전시 공간 및 작품을 연출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엔트리 SUV 캐스퍼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카시나는 1997년 부산 해운대의 스케이트보드 매장에서 시작해 여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운동화 추첨 판매 방식을 처음 도입하는 등 국내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차는 2021년 9월 캐스퍼를 출시하며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온라인 구매 방식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세련된 감성과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별 제작한 쇼카 두 대는 도심을 가로지르며 랠리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성수의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표현하는 성수 에디션은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에 전시하고, 카시나의 지역 정체성을 담은 부산 모터쇼 기념 부산 에디션은 ‘카시나 성수점’에 배치해 두 브랜드의 협업을 강조했다.

고객들은 6월 말 출시한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캐스퍼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카시나의 감성을 더해 제작한 웜업탑, 반바지, 모자, 헤드밴드, 손목 보호대, 슈브제 등 최근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끄는 테니스 모티브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한정판 굿즈는 카시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또 고객들은 소셜 미디어 인증 사진 이벤트, 캐스퍼 그릴 배지, 열전사 티셔츠 및 반다나 커스텀 제작, 타투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현대차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카시나의 스트리트 무드로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많은 고객이 캐스퍼와 함께 풍성하고 개성 넘치는 카 라이프를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66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