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 강혜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홍보대사 위촉

헤이지니 강혜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홍보대사 위촉

강혜진(헤이지니) 키즈 크리에이터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와 건강한 미래를 위해 나선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이하 협회)는 7월 19일 소아암 환아들의 생명과 사랑, 소아암의 인식 제고를 위해 강혜진(헤이지니) 키즈 크리에이터를 협회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 및 삶의 질 향상, 생명존중과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 소아암 건강 및 복지 실현,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강혜진(헤이지니) 키즈 크리에이터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협회 홍보대사로서 소아암 어린이의 행복과 소아암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강혜진(헤이지니)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키즈 크리에이터로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고 재밌는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개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2000년에 설립된 공익단체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209&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