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박재범 레이블 모어비전 댄스 크루 ‘MVP’와 컬처 캠페인 전개

헤라, 박재범 레이블 모어비전 댄스 크루 ‘MVP’와 컬처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국내 최정상급 댄스 크루 ‘MVP’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고 블랙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서울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독립적 커리어를 개척해 나가는 인물·브랜드를 헤라의 시선으로 담아내는 ‘HERA A CREW’ 프로젝트의 하나다. 헤라는 누군가의 뒤에서 춤을 추던 댄스 크루 MVP가 스스로 무대의 주인공이 되기까지 ‘나다움’을 지향하며 새로운 길을 개척해 국내 최정상급 댄스 크루의 자리에 올랐다는 점에 주목했다.

2017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헤라의 블랙 쿠션처럼 최고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왕좌를 차지했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보았다. 헤라와 MVP가 함께 ‘가장 나답게 최고를 향해가는 방법’을 담아낸 ‘BUILD UP FOR CROWN’ 캠페인 영상은 9월 12일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헤라는 이번 MVP와의 만남을 기념해 블랙 쿠션 19N1 라이트 바닐라 컬러를 한정 출시한다. 기존 컬러 가운데 가장 구매율이 높은 21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것으로, 어두운 눈가를 커버하는 다크서클 컨실러에서 착안해 채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더했다. 새로 선보이는 헤라 블랙 쿠션 19N1 컬러는 9월 12일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헤라 공식 브랜드관,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랙 쿠션은 피부 빈틈을 정교하게 채워주는 레이어리스 매트 커버로 본연의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돼 벨벳같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으로 구현해낸 얇은 사용감과 10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돼 누구나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칸타 월드 패널 국내 쿠션류 시장 내 구매액 기준 브랜드 랭킹(2017년 4쿼터~2021년 4쿼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028&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