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 론칭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 론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올 1월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투자 기업과의 사업 시너지에 속도를 붙일 예정이다.

옴니아트(브랜드명: 얼킨)는 예술가가 시각 IP(예술 작품, 캐릭터, 기업 로고 등)를 등록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의류·가방·생활 잡화)에 취향의 이미지를 결합해 자신만의 커스텀 제품을 제작하는 플랫폼 운영사다.

이번에 론칭하는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 ‘두꺼비’를 활용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희소성을 강조한 ‘진로 헤비 아우터’와 대중성을 강조한 ‘진로 후드/맨투맨’ 두 가지 콘셉트로 개발했다.

옴니아트는 ‘진로X얼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지 시각 13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패션 행사 ‘뉴욕 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통해 본격 공개한다.
 
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뉴 랜드마크인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있는 ICONIC 팝업존에서 9월 21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이트진로 담당자는 “투자한 스타트업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 동력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로 컬렉션은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 무신사, W컨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195&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