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최대 74% 할인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 참여

펫박스, 최대 74% 할인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 참여

펫박스가 9월 5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블랙멍냥데이’ 최대 74%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품목은 △펫바디랩 극세사 펫 타월 △펫바디랩 마약 담요 베개 세트 △강아지 유모차 △빅츄 헤어볼 헬스 고양이 츄르 총 네 가지이다. 행사 기간에는 스토어 찜 20% 쿠폰과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진행한다.

펫바디랩 극세사 펫 타월은 보들보들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마이크로파이버(Microfiber) 소재로 제작했다. 사람 피부와 달리 털로 뒤덮여있는 반려동물의 피부는 건조하기가 쉽지 않아 갖다 대기만 해도 물기를 쫙 빨아들이는 소재가 적합하다. 일반 타월이 아닌 펫 전용 타월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다. 드라이기를 쓰지 않아도 효과적으로 건조를 도울 수 있어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다.

펫바디랩 마약 담요&베개 세트는 반려동물의 꿀잠과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제품이다. 포근한 촉감으로 반려동물의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고 안정감을 줄 수 있다.

강아지 유모차는 반자동 접이식으로 쉽게 접을 수 있으며, 보관이 편리하고 큰 창으로 바깥을 볼 수 있어 통풍이 좋다. 캐노피가 햇빛을 차단해주고, 시야도 확보돼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산책을 도와준다. 최대 15㎏까지 견딜 수 있어, 두 마리를 산책시킬 때도 활용할 수 있다.

빅츄 조인트 츄르는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최고급 고양이용 츄르 제품이다. 참치와 닭고기의 조합으로 만든 고단백 원료에 귀리와 고구마, 당근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성분을 추가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고양이의 털이 훨씬 많이 빠지는 만큼 지금 시기에 급여하면 도움이 된다.

네이버 블랙멍냥데이는 모든 상품이 무료 배송으로 제공되며, 구매하면 받는 스토어 찜 20% 쿠폰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9월 5일 18시부터 18시 55분까지 진행된다. 댓글 소통 이벤트로 참여왕 2명에게는 스트롱독 덴탈 토이 셀프 칫솔(정가 3만원 상당)을 지급하고, 구매왕 1등에게는 펫바디랩 마약 담요&베개(정가 3만원 상당)가 지급된다.

펫박스 담당자는 “블랙멍냥데이 행사를 위해 강아지와 고양이의 행복 지수를 채우는 제품으로 기획해 반려인의 행복과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강아지와 고양이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츄르 사은 행사도 준비했으니 많은 반려인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 내용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61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