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뮤직, 오마이걸 승희 ‘그날 The day’ 라이브 클립 유튜브 공개

토리뮤직, 오마이걸 승희 ‘그날 The day’ 라이브 클립 유튜브 공개

토리뮤직이 6월 27일 오마이걸 가수 승희의 라이브 클립 ‘그날(The day)’을 토리뮤직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토리뮤직이 공개한 승희의 영상은 벌써부터 팬들의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청순한 미모를 뽐낸 승희는 ‘그날(The day)’을 열창하며, 리드보컬 다운 수준급 가창 실력을 선보였다. 샛노란 니트에 스커트를 매칭해 풋풋한 스쿨룩을 코디한 승희는 생기 넘치고, 발랄한 여중생의 설렘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토리뮤직 제작진은 “촬영이 더위 속에서도 진행됐음에도 승희의 긍정적이고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촬영이었다. 힘든 스케줄에도 적극적으로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에 더욱 더 팬이 됐다”고 촬영 후일담을 밝혔다.

음원 그날(The day)은 네이버 웹툰의 히트작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의 차기작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첫 번째 OST로, 주인공 미애의 풋풋하고 알쏭달쏭한 마음을 가사와 멜로디에 잘 녹여내 웹툰의 정서를 잘 담았다는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6월 30일에는 승희의 녹음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공개될 예정이며, 승희와 순끼 작가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리뮤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리뮤직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ED%86%A0%EB%A6%AC%EB%AE…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98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