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럼 소프트웨어, 경영진 교체 발표

에너지 산업에 특화된 세계적 소프트웨어 기업인 쿼럼 소프트웨어(Quorum Software, 이하 쿼럼)가 1일 경영진 교체를 발표했다.

진 오스틴(Gene Austin) 현 CEO는 이사회 의장으로 물러나며 폴 랑겐반(Paul Langenbahn) 사장이 최고경영자(CEO)직을 승계해 사장 겸 CEO를 맡게 된다. 인사 기준일은 10월 1일이다.

오스틴 CEO는 “쿼럼 CEO로 재직한 것은 영광이자 특권이었다”며 “쿼럼은 4년간 6건의 성공적인 인수를 단행하고 오서나(Aucerna)와 합병하는 등 급성장을 구가하며 에너지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며 “전년 대비 성장 목표도 초과했다”고 밝혔다. 그는 “1년간 랑겐반과 일하는 동안 그가 엔터프라이즈 기술 기업에서 축적한 풍부한 경험 경험을 발휘하는 것을 지켜봤다”며 “그가 쿼럼의 비전과 성장 전략을 추진할 적임자임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랑겐반은 2021년 5월부터 쿼럼 사장을 맡아 회사의 전 세계 고객 대면 조직을 총괄했다. 그는 NCR (NCR Corporation) 판매 사업부 사장, 래디언트 시스템즈(Radiant Systems)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사업부 사장을 역임하는 등 관리, 영업,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기술 제공업체를 위한 전문 서비스 임원으로 풍부한 경험을 쌓아 왔다.

랑겐반은 “회사의 다음 단계 성장과 산업 전환을 이끌 기회를 준 것에 오스틴 CEO와 이사회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석유 가스 산업은 흥미로운 시기를 맞았다”며 “즉각적인 의사 결정이 가능한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 전 세계 에너지 기업의 중요한 운영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혁신을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스틴 CEO가 설정한 방향과 고도화된 동급 최강의 솔루션이 결합해 장기적 성공에 유리한 위치를 점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스콧 크래빌(Scott Crabill) 토마 브라보(Thoma Bravo) 대표 파트너는 “오스틴이 쿼럼에 크게 이바지하며 다음 성장 단계를 위해 초석을 다진 데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랑겡반 및 경영진과 협력해 성장세를 이어가는 한편 기술을 통해 에너지 사업을 혁신한다는 사명에 진전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www.quorumsoftware.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쿼럼 소프트웨어(Quorum Software) 개요

쿼럼 소프트웨어는 세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다. 에너지 가치 사슬로 연결된 55개국 18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쿼럼의 솔루션은 인력, 워크플로 및 시스템 관련 의사 결정을 위해 준비된 데이터와 연결해 에너지 기업의 성장과 수익성을 개선한다. 20년 전 업계 최초의 가스 플랜트 회계 담당자용 소프트웨어를 시작으로 선도적인 데이터 표준 및 통합 방식을 통해 기업 운영을 간소화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다. 전 세계 에너지 업계는 쿼럼의 전문팀과 애플리케이션이 에너지 전환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고 미래에도 꾸준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믿는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quorumsoftw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01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642&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