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제닉, 다국적 시민 예술가들의 플랫폼 ‘2022 CIVIC ARTS COLLECTION’ 공식 후원

코스제닉, 다국적 시민 예술가들의 플랫폼 ‘2022 CIVIC ARTS COLLECTION’ 공식 후원

GF4D코리아(대표 정희경)와 한국포멀협회(이사장 정기자)가 공동 주관, 주최하고 메디컬 코스메틱기업 코스제닉(대표 정민영)이 후원하는 ‘Civic Arts Collection’이 8월 25일 은덕문화원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UN (국제연합)의 SDG’s (지속 가능 개발 목표)에 부합한 ‘Fashion for Development’ 패션을 통한 캠페인에 앞장서고, 국제사회에 걸맞게 전 국민에게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룰과 매너를 문화적 행사로 접근하는데 의의가 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시민 예술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인 ‘2022 Civic Arts Collection’은 ‘Multi Folk Arts’를 테마로 한국 전통 민화와 일본 민속의상 유카타, 그리고 아프리카의 강렬한 색을 조합한 멀티풀한 스타일링을 쇼와 전시를 선보이며, 9월 15일, 16일에는 대구 ‘플로르줄리아’에서 릴레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작품은 일본 전통의상 ‘유카타’를 재해석한 의상과 한국 전통민화 ‘문자도’를 직접 그려 접목하는 등 시민 예술가들의 다양한 재능이 발휘된 작품과 후원 단체인 플로랄라이프 협회원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포멀협회 정기자 이사장은 “Civic Arts Collection 행사는 국적을 초월해 공공의식을 갖고 활동하는 다국적 시민 예술가들에게 작게는 작가 자신들의 자긍심 높은 자기 발전과 안정적인 시민사회 정착을 위하고, 크게는 세계 인류사회 평화를 위해 협력하는 다국적 시민 예술가들의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출품된 의상과 민화(문자도), 꽃꽂이 작품들은 물론 의상 제작에 쓰인 소재를 이용한 조각보 받침, 꽃 브로치 등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수익금은 우크라이나 청소년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쓰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인 코스제닉 정민영 대표는 “현재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은 패션과 뷰티, 코스메틱이 모두 하나로 통합돼 가고 있는 문화적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많은 패션기업들이 화장품, 뷰티시장으로 진출하는 사례처럼 ‘입는 것’에서부터 ‘바르는 것’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은 패션이라는 큰 가치에서 뻗어져 나오는 한 줄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Cosmetic by Fashion 문화가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스제닉 개요

코스제닉(COSGENIC)은 고객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름다움을 위한 의료 장비와 메디컬 코스메틱 및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빠르게 변하는 세계 의료 환경과 소비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도전, 실천하고 있다. COSGENIC은 매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학회 및 세미나, 워크샵,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리서치, 시장 조사를 진행한다. 현재 △병의원 전용 메디컬 코스메틱 ‘닥터 에스떼’ 공식 대리점 운영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용 의료기기 벨라소닉·벨라룩스·아르젠플라즈마 △프로페셔널 케어 수입 브랜드 NAQUA, PROMOITALIA, AGAS CONCEPT, MCCM, MESOSYSTEM, ICOONE, △중고 의료기기 센터 ‘뷰닥’을 운영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83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