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LEADING WAY TO ENGLISH’ 출간

좋은땅출판사, ‘LEADING WAY TO ENGLISH’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LEADING WAY TO ENGLISH’를 펴냈다.

‘LEADING WAY TO ENGLISH’는 중학생 때부터 현재까지 60여 년 동안 영어 생활을 하며 필요한 내용을 틈틈이 적립한 이충호 저자의 결실이다.

한국은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까지 영어를 10년 이상 가르치지만, 정작 학생들은 배운 영어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그 이유는 머릿속에 있는 영어를 잘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LEADING WAY TO ENGLISH’는 일상생활에서 잘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표현부터 관용구와 같은 응용 문장, 필수 표현들까지 다뤄 책 한 권으로 많은 표현을 할 수 있도록 풀었다.

이충호 저자는 이 책에 기초적인 단어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표현했으며, 교과서에 잘 나오지 않는 내용을 포함했다. 물론 언어는 광범위하고, 책을 쓰는 사람의 주관과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이 책에 싣지 못한 내용들도 있을 수 있다.

영어로 표현하고 싶은 것을 중심으로, 순서를 가나다순으로 정리했으며, ‘별표(*)’ 혹은 ‘-’ 표시 해 관련 표현이나 참고가 될 표현을 설명했다. 속담(초록색)과 인생을 살아가면서 참고가 될 만한 글들은 번역해 넣었고, 이미지를 인용해 간접적으로 의미를 표현했다.

영어를 배우긴 했어도 사용할 기회가 없어 많이 잊었거나 영어권 나라에서 사는 사람들이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는 이 책이 언어 소통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LEADING WAY TO ENGLISH’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59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