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스, 9월 7~9일 제프리스 아시아 포럼 주최

전 세계 사고 리더(thought leader)들이 모여 오리지널 콘텐츠와 포괄적인 기업 정보,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투자 통찰력을 제공하는 가상 포럼 ‘제프리스 아시아 포럼(Jefferies Asia Forum)’이 2022년 9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머레이 윌슨(Murray Wilson) 제프리스 아시아 사장은 “제프리스 아시아 포럼은 제도권 투자자, 선도적 민관 기업, 저명한 사고 리더들이 모여 오리지널 콘텐츠와 포괄적인 기업 정보,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투자 통찰력을 제공하는 행사로서 아시아의 가장 포괄적인 포럼으로 꼽힌다”며 “대표자 1500명, 220개 민관 기업 경영팀, 산업 전문가 50명이 참가하고 3300개 이상의 회의가 예정대로 진행된 지난해 가상 포럼의 열기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제프리스 대표에게 연락하거나 이메일(JefferiesHK@edelman.com)로 문의하면 포럼 의제, 참여 기업, 등록 방법 등 제프리스 아시아 포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에서 ‘@JefferiesEvents’를 팔로우하거나 #JefferiesAsia를 통해 토론에 참여할 수 있다.

제프리스(Jefferies) 개요

초대형 독립 기업인 제프리스(뉴욕증권거래소: JEF)는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 전문 투자 은행사다. 60년간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온 제프리스는 투자자, 기업, 정부에 통찰력과 전문 지식 및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제프리스는 미주, 유럽, 아시아에서 상품 전반에 걸쳐 투자 금융, 자문, 영업 및 거래, 연구 및 재산 관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스의 루카디아(Leucadia) 자산 관리 사업부는 성장 가도를 달리는 대체 자산 관리 플랫폼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310058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546&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