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4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4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를 6월 23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4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개최 소식에 골퍼들의 관심이 높다.

제14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올해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 4시 스윙팡 이벤트 부스에서는 목요일에는 김범진 프로가, 금요일은 김현용 프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홍대양 KPGA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각각 이뤄져 평소 고민이 있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방역 패스 제도가 일시 중단되면서 제14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가 개최되는 킨텍스는 방역 패스 미적용 시설이 됨으로서 백신 여부와 관계없이 관람이 가능하게 돼 관람객의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가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사전 등록 시 무료다. 사전 등록은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 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50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