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가수 강찬 홍보대사로 위촉

월드쉐어, 가수 강찬 홍보대사로 위촉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발표하는 가수 강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가수 강찬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4일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CCM 가수 강찬 및 월드쉐어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월드쉐어와 강찬은 앞으로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월드쉐어를 알리는 일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위촉식 현장에서 강찬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살면서 꼭 해야 하는 일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아이들을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월드쉐어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는 “강찬 홍보대사와 함께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 많은 선한 영향력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아이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가수 강찬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 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882&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