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 도넛 주는 헬스장’ 교대역 올데이핏, 리뉴얼 및 영업 시작

‘운동하면 도넛 주는 헬스장’ 교대역 올데이핏, 리뉴얼 및 영업 시작

올데이핏 매장

익스프레스존 입구

‘운동하면 도넛 주는 헬스장’ 교대역 올데이핏이 올 5월 리뉴얼을 마치고 영업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올데이핏은 교대역 8, 9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200평 규모의 피트니스센터 겸 헬스장이다. 금요일마다 회원들에게 맛있는 도넛,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로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데이핏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익스프레스 존’과 ‘도넛 존’을 신설했다. 또 △센터 전체 자동 방역 시스템 △산소 발생기 설치 및 공기 정화 시스템 △태닝 머신 △일대일 PT 룸 △개별 스트레칭 룸 및 개인 부스 샤워실 등을 도입해 프라이빗하면서 프리미엄한 운동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익스프레스 존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짧은 시간 최상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이다. 피트니스 전문가가 구성한 아크 트레이너, 로잉머신, 에어 바이크, 좌식 사이클 조합을 통해 하루 10분만 투자해도 확실한 운동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도넛 존은 올데이핏의 철학이 반영된 장소다. 운동만큼 중요한 게 ‘먹는 것’이다. 올데이핏은 ‘열심히 운동한 당신, 열심히 먹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매주 금요일 맛있는 도넛과 음료를 제공, 운동을 통해 ‘진짜 건강’과 ‘진짜 행복’을 좇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올데이핏은 리뉴얼과 함께 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골드 멤버십 제도도 도입했다. 기존 회원권에서 1만원을 추가로 내면 매일 새로운 운동 메이트(1인)와 함께 올데이핏을 이용할 수 있다. 동반 1인에게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데이핏 담당자는 “주차 시설 완비 및 무료 주차 2시간이 지원돼 차량 이용자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이라며 “강남권 최고 헬스장이 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데이핏 개요

지하철 2호선 교대역 8, 9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올데이핏(AllDayFit Fitness)은 약 200평 규모를 자랑하는 헬스장 겸 피트니스센터다.

올데이핏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dayfit_fitness/
올데이핏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lldayfit7142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58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