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기업’ 첫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우리WON기업’ 첫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이 ‘우리WON기업’ 첫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영해요 우리’ 대고객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기업’을 처음 가입하고 로그인한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총 9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시기에 따라 9월에는 △SK모바일주유권 2만원(300명), 10월에는 △BHC 치킨 쿠폰(300명), 11월에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교환권 2만원(200명), 12월에는 △파리바게뜨 교환권 2만원(100명)을 증정한다.

우리WON기업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앱으로 고객별 맞춤 화면 제공을 통해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 이체 △간편 잔액 채우기 △자금관리 메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우리WON기업 입출금 알림 기능을 통해 수수료 없이 원화 및 외화 통장의 입출금 내역을 푸시(PUSH) 알림으로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담당자는 “새로운 기업 고객이 우리WON기업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으실 수 있도록 신규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WON기업에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10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