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2022 디센트럴랜드 메타버스 아트 위크서 독점 POAP 공개

에스티로더(Estée Lauder)가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의 ‘메타버스 아트 위크(Metaverse Art Week)’에 참가해 알렉스 복스(Alex Box) 박사가 설계한 ‘출석 증명 프로토콜(Proof of Attendance Protocol, POAP)’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알렉스 박사는 명성이 높은 ID 설계자이자 ‘뷰티 퓨처리즘(Beauty Futurism)’ 콘셉트를 개척한 첫 여성이다.

뷰티, 예술, 기술을 가로지르는 혁신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에스티로더의 POAP 경험은 에스티로더의 선지적 설립자인 에스티 로더 여사의 유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에스티로더를 상징하는 원형 장식을 통합한다.

디센트럴랜드 아트 위크의 조각 공원(Sculpture Garden), 캐시랩 갤러리(CashLabs Gallery), 아트넷(ArtNet) 가운데 한 곳을 방문하면 알렉스 박사가 설계한 POAP를 요청할 수 있다. POAP를 받은 이용자는 에스티로더 브랜드의 웹3(Web3) 액티베이션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된다.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그룹 사장 겸 에스티로더/에어린 뷰티(AERIN Beauty)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디센트럴랜드 아트 위크에서 예술 애호가와 웹3 지지자들에게 상징적인 에스티로더 경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에스티로더의 본질은 혁신이며 우리에게 메타버스는 탐험과 창의성의 새로운 영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메타버스 아트 위크는 에스티로더가 뷰티, 유산, 디자인, 혁신을 새로운 방식으로 융합해 새로운 청자에게 선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렉스 박사는 “에스티로더와 손잡고 메타버스 아트 위크에 참가해 영광”이라며 “에스티로더를 상징하는 유산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미래 지향적 모험심, 성취감에 늘 큰 영감을 받아왔다”고 밝혔다. 또 “메타버스는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공간으로 뷰티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할 기회의 문을 연다”고 덧붙였다.

2022 메타버스 아트 위크는 현대 미술계와 새롭게 등장한 웹3 세계를 접목해 디지털 아트와 디자인 개발의 기술적 혁신상을 조명하는 가상 박람회다. 2022 메타버스 아트 위크의 목표는 가상 인터넷의 진화와 확장된 현실의 경계를 제시하는 것이다.

에스티로더는 2022년 3월에 개최된 메타버스 패션 위크(Metaverse Fashion Week)에 디센트럴랜드의 독점 뷰티 파트너로 참여했다. 에스티로더는 알렉스 박사와 함께 에스티로더의 넘버원 세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NFT(대체 불가능 토큰) 웨어러블을 제작하기로 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개요

에스티로더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세계 최초의 여성 기업인 가운데 한 명인 에스티 로더 여사가 설립한 에스티로더는 뛰어난 효과의 혁신적이고 세련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향수를 개발하며 여사의 유산을 이어가고 있다. 에스티로더의 모든 제품에는 여성이 원하고 바라는 것에 대한 진심 어린 이해가 담겨 있다. 현재 에스티로더는 온·오프라인에 마련한 수많은 고객 접점을 통해 세계 150여개국 여성들과 교류하고 있다. 에스티로더는 여성 대 여성의 강력하고 진정한 관점을 담아 고객과 관계를 쌓아 나가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유튜브에서 @esteelauder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40051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096&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