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취약계층 지원 위해 아에르 마스크 14만여 장 기부

씨앤투스성진, 취약계층 지원 위해 아에르 마스크 14만여 장 기부

라이프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이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이 지속하면서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KF 마스크 14만여 장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씨앤투스성진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대표 보인 스님)에 아에르 KF94, KF80 보건용 마스크 총 14만4100장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마스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단체 등 전국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아에르 마스크는 아에르의 필터 노하우로 만든 고효율 필터로 공기 중의 미세먼지로부터 호흡을 보호한다.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서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씨앤투스성진은 더 나은 일상이란 브랜드 모토처럼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은 5월 소아암 환아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주관하는 ‘소아암 i-Fun 캠퍼스’ 프로젝트에 동참해 KF 마스크를 지원한 바 있다. 지난해 말에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고, 경기 지역 단체 및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KF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씨앤투스성진 & 아에르(Aer) 개요

씨앤투스성진은 2003년 5월 설립된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고 있다. ‘아에르(Aer)’는 2016년 씨앤투스성진이 론칭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 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바디로션 등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에르 공식 자사 몰: http://www.the-aer.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70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