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스, 쉽고 효율적인 블록체인 솔루션 제공

심버스, 쉽고 효율적인 블록체인 솔루션 제공

멀티 블록체인으로 1초 대의 블록확정속도를 가진 메인넷 심버스(SymVerse)가 기업 및 블록체인 서비스 업체를 위해 블록체인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7월 11일 밝혔다.

주요 솔루션으로 메인넷 솔루션, 탈중앙화 지갑 솔루션, 통합토큰관리 플랫폼, 탈중앙화 ID (DID) 솔루션, 스마트컨트랙트 통합 개발환경(Sympose IDE), 및 다양한 DApp 서비스 플랫폼 등이 있다.

먼저 메인넷 솔루션은 심버스와 동일한 수준의 독자적인 메인넷 시스템을 구축하는 프랙탈 메인넷(Fractal Mainnet) 솔루션과 심버스 메인넷을 이용해 자신의 가상 메인넷으로 구성할 수 있는 가상 메인넷(Virtual Mainnet)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쉽고 저렴하게 독자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고 운영 관리 비용 또한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프랙탈 메인넷 솔루션은 노드 수를 신축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분산ID를 생성하는 ID 노드와 탈중앙화된 독자적인 지갑을 만들 수 있는 API, 스캐너, 블록체인 모니터, 스마트컨트랙트 개발환경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독자적인 메인넷을 구성한 후 다양한 형태의 토큰을 생성하고 손쉽게 스마트컨트랙트를 개발할 수 있다.

한편 가상 메인넷 솔루션은 심버스 블록체인 내에서 가상메인넷을 구분할 수 있는 DID를 생성하는 ID 서버와 탈중앙화 지갑 Sallt에 가상 메인넷을 등록해 다양한 토큰을 생성할 수 있는 임대형 메인넷 서비스이다. 가상 메인넷 솔루션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자들은 네트워크 비용 및 블록체인 개발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커스텀 지갑 제작 솔루션은 심버스가 개발한 탈중앙화 지갑 Sallt의 기능을 그대로 탑재하고 있으며, 라이브러리 소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다양한 메인넷(SYM, BTC, ETH, BNB, MATIC)을 지원하고 지갑 내에서 직접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으며 신원증명, DID 로그인 기능과 계정 복구 기능 등 보안 관리에도 최적화됐다.

통합 토큰 관리 플랫폼(Blockchain Broker Platform)은 빠르고 간편하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블록체인에 쓰이는 가스(전송 수수료)용 코인을 자동적으로 전송해 서비스 사업자가 사용자들의 가스 비용 관리를 고민할 필요가 없이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

DID 솔루션은 분산ID(DID, Decentralized Identifier)나 NFT (Non Fungible Token)를 활용한 신원 및 각종 증명, 전자인증서와 유사한 구조의 분산ID 기반 로그인 서비스를 독자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 솔루션이다.

그 밖에 쇼핑몰, P2E, 쿠폰, 베팅 등 다양한 블록체인 DApp 솔루션을 제공하며 컨설팅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여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심버스 최수혁 대표는 “이번 기업용 솔루션은 기업들이 아주 쉽게 전문적이고 독자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블록체인들이 출현해 블록체인의 전문성과 활용성을 높이고 서로 연동할 수 있는 프랙탈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것이 심버스의 궁극적 목표”라며 “심버스가 제공하는 솔루션들을 통해 블록체인이 적용된 다양한 서비스와 메타버스 분야가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심버스 개요

심버스(SymVerse)는 자기주권형 분산ID를 기반으로 1초 대의 블록 확정성을 가진 멀티 블록체인 플랫폼들이 상호 공존하는 생태계다. 독자적인 블록체인 플랫폼들로 구성된 프랙탈 네트워크는 다양한 사업 분야로 블록체인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심버스는 또한 맞춤형 탈중앙화 지갑, DID, NF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솔루션과 DApp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612&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