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새로운 도전을 위한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 개최

신한금융투자, 새로운 도전을 위한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 개최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8월 25일 전국 리테일/WM 채널 그룹의 지점장 및 대표PB들이 모인 자리에서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은 10월 1일 신한투자증권으로 사명 변경에 따른 채널 그룹의 대전환을 위한 행사다. 이 행사는 새롭고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공유하며, 앞으로 채널 그룹의 새로운 도전을 선포하기 위해 개최됐다. 선포식의 슬로건은 ‘The Great Challenge’로 오프라인 시장의 축소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하는 시장에서 다 함께 변화에 동참하고 고객 중심의 자산 관리 영업에 집중하기 위한 도전 의지와 각오가 담겼다.

신한금융투자는 총 200여명이 모인 이번 행사를 위해 대표 7개 지점의 도전 의지를 담은 영상과 전국 센터·지점 임직원들의 도전 의지 메시지를 담은 희망 나무인 ‘메시지 Tree’를 제작했다. 메시지 Tree는 행사가 끝난 후 신한금융투자 1층 로비에 전시했다. 메시지 트리에는 △고객 중심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위한 실천 사항 △우수 고객·우수 법인 확보를 위한 실천 사항 △업계 최고의 자산 관리 전문가가 되기 위한 실천 사항 등 3가지 실천 사항이 다양한 형식으로 채워졌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신한금융투자는 △본사 사옥 매각을 통한 대대적인 자본 확충 △주니어보드 콘클라베를 통한 경영 혁신 △사명 변경 등을 통해 2022년을 근본적인 변화와 재도약의 계기로 삼고 있다. 사명 변경을 앞두고 개최된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 또한 이런 변화 가운데 하나다.

이영창 대표는 “우리 회사가 모든 고객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자본시장 대표 증권사가 되려면 직원 한 명 한 명이 최고의 투자 전문가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그동안 직원 전문성 강화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인 결과 올해 증권업계 AFPK 자격증 보유율 1위에 오르는 등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채널 그룹 도전 선포식을 계기로 대한민국 자본시장 대표 증권사로 도약에 더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155&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