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요코하마 세관 화물검사시스템 공급 계약 수주

위협 탐지 및 보안 검사 기술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요코하마 세관 당국과 화물검사시스템(CIS) 2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미스 디텍션의 CIS 시스템은 혼모쿠 및 센다이 검사 센터에 배치되고 마약 및 기타 금지 품목에 대한 화물 트럭을 검사하는 데 사용된다. 첨단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CIS 시스템은 물품을 구분하고 불법 물질과 물품의 이동을 줄임과 동시에 지속적인 거래 흐름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CIS 시스템에는 향상된 성능과 증가한 처리량을 제공하는 컨베이어 기술이 장착될 예정이며 양쪽 현장의 시스템은 2023년 5월 설치된다.

오렐리앙 길베르(Aurelien Guilbert) 스미스 디텍션 북·남아시아 지역 총괄은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의 세관 당국이 항구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스미스 디텍션의 기술을 선택해 자랑스럽다”며 “스미스 디텍션은 보안 검색을 최적화하고 차량과 제품의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하도록 한편 컨베이어 시스템은 효율성을 더욱 개선할 수 있도록 CIS를 설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전역의 세관 당국과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개요

스미스 그룹(Smiths Group) 계열사인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운송, 항만, 국경, 군 및 도시 보안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검색 및 감지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70년 넘게 현장 경험을 축적해 온 스미스 디텍션은 폭발물이나 불법 무기류,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과 마약류의 위협으로부터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스미스 디텍션의 목표는 간단하고 분명하다. 세계가 의지할 수 있는 보안과 평화, 이동의 자유를 보장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smithsdetectio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300057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73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