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스마트워터,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 젠데이아 선정

올여름 수분 공급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스마트워터(smartwater)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젠데이아(Zendaya)를 선정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예술성과 독창성으로 호평받는 배우 겸 가수 젠데이아는 더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고 있다. 스마트워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젠데이아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스마트함’을 정의하고 있는 주역들을 조명하고, 수천명의 여성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커뮤니티 워터 프로그램을 지원할 스마트워터의 새로운 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다.

마트로나 필리포우(Matrona Filippou)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수분 보충 음료/스포츠음료/커피 및 차 부문 글로벌 카테고리 사장은 “글로벌 아이콘이자 문화적 대세인 젠데이아는 진정한 자신을 드러내는 데 거리낌이 없다”며 “이는 스마트워터 브랜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평했다.

VMLY&R과 WPP/OpenX가 협력 제작한 광고 캠페인은 21일부터 미국 TV, 오디오, 소셜 미디어 및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먼저 방영되며 이후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해 어떤 선택을 하든 현명함을 잃지 않고, 관습의 구속에서 벗어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조명한다.

젠데이아 스마트워터 신임 글로벌 홍보대사는 “스마트워터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수분 보충의 중요성은 모두가 잘 아는 사실”이라며 “온종일 무슨 일을 하든 목이 마를 때 스마트워터를 즐겨 마신다”고 밝혔다.

젠데이아는 스마트워터와 협력해 고향인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지역 사회의 수질 개선과 접근성 향상을 지원하게 된다. 이는 누구나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주요 단체들의 연합체인 글로벌 워터 챌린지(Global Water Challenge, 약칭 GWC)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추진한다. 현재 집에 물이 없는 사람이 미국에서만 220만명에 이른다. 또 미국인 3300만명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급수 시스템을 이용해 물을 마시고 있다.

스마트워터는 GWC 및 젠데이아와 함께 ‘스마트 솔루션: 글로벌 워터 챌린지(Smart Solutions: Global Water Challenge)’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여성과 여성이 속한 커뮤니티를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GWC의 ‘위민 포 워터(women for water)’ 액션 플랫폼에 보조금을 신청할 지역 단체를 모집하는 프로젝트다. 이런 활동은 코카콜라 컴퍼니가 2010년부터 전 세계에서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10년 이상 추진해온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 코카콜라의 노력은 그동안 1850만여 명에게 영향을 미쳤다. GWC의 활동은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히 여성과 소녀를 비롯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 교육 수준, 고용을 촉진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모니카 엘리스(Monica Ellis) 글로벌 워터 챌린지 최고 경영자(CEO)는 “글로벌 워터 챌린지는 목적 지향적 파트너의 지원 없이는 운영될 수 없다”며 “스마트워터 및 젠데이아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가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노력에 함께 해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스마트 솔루션: 글로벌 워터 챌린지를 통해 지역 사회의 물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춰 수질을 개선, 보호하고 물을 통한 경제적 역량 강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워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martwa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워터 챌린지와 ‘스마트 솔루션:글로벌 워터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globalwaterchalleng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개요

코카콜라 컴퍼니(뉴욕증권거래소: KO)는 세계 200여 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음료 회사다. 회사 목적은 세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변화에 앞장서는 것이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전 세계에서 여러 음료 카테고리에서 수십억달러 규모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Sprite), 환타(Fanta)가 있다. 수분 보충 음료, 스포츠음료, 커피 및 차 브랜드로는 다사니(Dasani), 스마트워터, 비타민워터(vitaminwater), 토포 치코(Topo Chico), 바디아머(BODYARMOR), 파워에이드(Powerade), 코스타(Costa), 조지아(Georgia), 골드 피크(Gold Peak), 어니스트(Honest), 아야타카(Ayataka) 등이 있다. 회사의 영양식품, 주스, 유제품, 식물성 음료 브랜드에는 미닛메이드(Minute Maid), 심플리(Simply), 이노센트(innocent), 델 발(Del Valle), 페어라이프(fairlife), 아데스(AdeS) 등이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음료의 설탕 함유량을 줄이고, 혁신적 신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끊임없이 쇄신하고 있다. 회사는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물 재충전, 포장재 재활용, 지속 가능한 물품 조달, 탄소 배출 저감 등을 통해 사람들의 삶과 지역 사회, 지구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자 한다. 코카콜라는 병입 파트너 회사를 포함해 70만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지역 사회에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coca-colacompany.com) 또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트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워터 챌린지(The Global Water Challenge) 개요

글로벌 워터 챌린지(GWC)는 전 세계 지역 사회에 안전하고 저렴한 식수와 위생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주요 단체들의 연합체다. GWC는 2006년부터 아프리카, 미주, 아시아 지역에서 200만명 이상이 깨끗한 식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긍정적 변화를 선도했다. 또 GWC의 캠페인과 도구, 데이터, 모범 관행은 수백만명에게 영향을 미쳤다. GWC는 다양한 부문의 파트너와 협력해 재정 자원을 활성화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솔루션을 위해 혁신적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등의 활동에 참여했다. GWC는 모든 여성과 여성들이 속한 커뮤니티가 깨끗한 식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집단적 행동을 촉진하기 위해 ‘위민 포 워터’ 플랫폼을 구축했다. 현재 27개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위민 포 워터는 경제적 역량 강화에 크게 이바지하며 관련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globalwaterchalleng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10054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69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