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스테이지, 글로벌 브랜드들 한데 모아 포용성과 다양성 조명

센터스테이지, 글로벌 브랜드들 한데 모아 포용성과 다양성 조명

아시아에서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례 패션 행사 ‘센터스테이지 2022(CENTRESTAGE 2022)’가 9월 9일부터 11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HKCEC) 1A-C 홀에서 열린다.

15개국 240여 패션 브랜드 및 디자이너 브랜드가 3일간 열리는 패션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해 다양한 기성복과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센터스테이지 2022는 ‘포용성과 다양성’을 테마로 방문객들이 패션을 통해 대담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신체·문화·이념 간 차이를 돌아볼 계획이다.

센터스테이지는 3일간 브랜드 쇼와 세미나 등 30건 이상의 패션 행사를 진행한다. 9월 9일 오후 7시에 열리는 개막식 갈라쇼 ‘센터스테이지 엘리트(CENTRESTAGE ELITES)’에서는 데렉 찬(Derek Chan)과 마이트 찬(Mite Chan)의 홍콩 유명 브랜드 ‘데모(DEMO)’와 일본 디자이너 시카마 히데아키(Hideaki Shikama)의 ‘칠드런 오브 더 디스코던스(Children of the discordance)’의 최신 컬렉션이 공개된다. 데렉 찬과 시카마 히데아키는 패션 아시아 홍콩(Fashion Asia Hong Kong)의 ‘워치 인 2020(Watch in 2020)’에서 아시아 10대 디자이너로 선정됐다. 센터스테이지 웹사이트(https://bit.ly/3QjSflu)에서 갈라쇼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센터스테이지는 전체 쇼를 다시 한번 일반 대중과 무역 관계자들에 공개해 패션과 쇼핑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소통의 경험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맞춤형 아바타로 패션 행사에 참석하고 참가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메타버스 ‘센터버스(CENTREVERSE)’도 이용할 수 있다.

센터스테이지 2022는 그 밖에도 많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https://bit.ly/3BfYBy2)에서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고, 센터스테이지 공식 웹사이트(https://bit.ly/3QjSflu)에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센터스테이지 엘리트 개막식 갈라쇼
일자: 9월 9일(금요일)
시간: 오후 7시~7시 30분
라이브 스트리밍: https://bit.ly/3wtFEVS

센터스테이지 2022
일자: 9월 9일~11일(금요일~일요일)
장소: 홍콩컨벤션센터 1A-C 홀

무료 참가 등록: https://bit.ly/3CAAJqh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040050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746&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