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허블룸,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 출시

비건 화장품 허블룸,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 출시

허블룸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

기능성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에서 신제품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밍 데이즈 비건 선스크린’에는 피부 진정 회복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 유기농 생알로에 착즙 성분을 담아 자외선과 열감으로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백탁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에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자외선의 흡수 반산, 분산 등 다기능의 입자를 선크림에 함유시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종이 튜브 패키지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80% 줄였으며, 버려지는 제주 못난이 감자를 업사이클링해 자연 순환까지 고려한 지속 가능한 제품이다. 유해 성분은 물론,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 (Reef-safe) 선스크린이다.

허블룸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30%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공식몰 단독 ‘구매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릉과 강원도의 대표 농업 콘텐츠인 ‘감자’를 새로운 관점에서 해석, 식문화 경험을 만들고 있는 ‘감자유원지’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준비됐다.

자세한 내용은 허블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르시코 개요

“매일 쓰니까 건강하게!” 허블룸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화학 성분에 따른 즉각적이고 일시적인 효과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아름다움과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는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생활 속 작은 부분부터 실천하는 나의 건강뿐만 아니라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하는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한다. 지구, 동물 그리고 나를 위한 선택. 허블룸.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69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