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2022 국제 비즈니스 대상서 ‘올해의 기업·제품 혁신 부문 국제 스티비상’ 받아

부미, 2022 국제 비즈니스 대상서 ‘올해의 기업·제품 혁신 부문 국제 스티비상’ 받아

지능형 연결·자동화 업계 선두 주자인 부미(Boomi™)가 ‘제19회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약칭 IBA)’에서 올해의 기업 부문 ‘실버 스티비상(Silver Stevie® Award)’을 받았다고 12일 발표했다.

부미는 기업의 정보 칸막이 해소, 워크플로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및 비즈니스 파트너 전반의 실시간 데이터 액세스 보호 등을 지원하는 능력과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역량을 인정받았다.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은 전 세계 기업이 누리는 혁신성과 저마찰성,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와 기술에 힘입어 ‘브론즈 스티비상(Bronze Stevie® Award)’을 받았다.

매기 밀러(Maggie Miller)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사장은 “올해 수상자는 혁신, 모험심, 끈기와 성공을 상징한다”며 “10월 15일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수상자 업적을 축하할 일이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국제 비즈니스 대상은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어워드이다. 상장/비상장 기업, 영리/비영리 조직, 대기업/중소기업 등 전 세계의 개인과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67개 국가 및 지역의 조직이 후보 신청을 했다.

전 세계 직장에서 이룬 뛰어난 성과를 기리는 스티비 어워즈에는 사실상 모든 규모와 산업의 조직에서 3700개 이상의 후보가 접수됐다. 심사 과정에는 전 세계의 300명 이상의 임원이 참여했다.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부미 최고경영자(CEO)는 “훌륭한 조직 문화를 자랑하는 성장하는 회사로서 올해의 기업상을 받아 영광이다”며 “국제 비즈니스 대상 수상은 부미가 고객과 날로 성장하는 사용자 커뮤니티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음을 증명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의 통합형, 개방형,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한다”고 강조했다.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 수 10만여 명에 날로 성장하고 있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한다. 또한 서비스형 통합플랫폼(iPaaS) 분야에서 세계 최대급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로 꼽히고 있다. 부미는 최근 세계 수준의 경영진을 선임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일본에서 글로벌 입지를 확대했다. 부미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해 약 800개 파트너사로 구성된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세계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최근 Inc. 5000이 선정한 ‘2022년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상장 기업’ 목록에 오른 부미는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에서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를 수상했으며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 벤더의 주목할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목록화한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별점 5등급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부미는 Inc. 매거진(Inc. Magazine)이 선정한 ‘최고의 일터(Best Workplaces)’에 포함됐으며 ‘최고의 기업’으로 다수 상을 받았다.

추가 자료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에릭 투(Eric Thoo), 키스 거트리지(Keith Guttridge), 빈디 불라(Bindi Bhullar), 샤민 필라이(Shameen Pillai), 아비섹 싱(Abhishek Singh), 2021년 9월 29일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이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주: 부미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델 부미(Dell Boomi)’를 사명으로 사용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마이크로소프트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 Boomi, LP. Boomi, ‘B’ 로고, Boomiverse, AtomSphere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자회사, 관계사의 상표다. 자료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개요

스티비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독일 스티비 상(German Stevie Awards), 중동/북아프리카 스티비상(Middle East & North Africa Stevie Awards), 미국 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위대한 회사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여성 기업인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영업/고객 서비스 스티비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등 8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티비 어워즈에는 매년 70여개국에서 1만2000명 이상이 후보로 접수되고 있다. 형태와 규모에 관계 없이 기업과 기업 내 인물에 주어지는 스티비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의 뛰어난 성과를 기린다. 웹사이트(www.StevieAward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20052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15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2 NEWS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