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배서더로 ‘마마무 문별’ 발탁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배서더로 ‘마마무 문별’ 발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 문별을 발탁했다.

문별은 최근 같은 그룹 솔라와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문별은 평소에도 관리를 위해 ‘아이돌 관리템’으로 알려진 콤부차를 즐긴다고 밝히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배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 및 콤부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매일유업 담당자는 “평소 콤부차를 즐기는 마마무 문별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더그레잇티 콤부차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며 “특히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기 때문에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특징을 더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밖에도 느끼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여러 프랜차이즈와도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능성 표시 식품이기도 한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으로 출시됐다. 2종 모두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4g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것. 매일유업의 전문 티 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와 183년 전통을 가진 독일 돌러(Dohler)의 발효 노하우가 만나, 두 번 발효해 깔끔한 발효 풍미를 자랑한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만의 부드러운 발효 탄산은 고칼로리 느끼한 음식도 상쾌한 탄산감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 함량은 100ml당 4g에 불과하고, 300ml 한 병당 열량은 90Kcal로 칼로리 부담도 낮췄다. 더그레잇티 콤부차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대형 마트,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아검가수분해물은 인도 북부 사막에서 자라는 구아콩의 영양분 저장고인 배유 부분만을 가수분해해 만든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을 고시형 원료로 인증했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함유 식이섬유 기준)을 하루 4.6g만 먹어도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고, 9.9g 이상 섭취할 경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 활동이 원활히 되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maeil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03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