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긴,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 방송서 FW 신상품 첫 공개 ‘최대 40%’ 단독 할인

매긴,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 방송서 FW 신상품 첫 공개 ‘최대 40%’ 단독 할인

스타코퍼레이션의 3040 대표 여성복 브랜드 매긴(대표 이영선)이 현대홈쇼핑(Hmall)과 26일(금)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Hmall 모바일 앱에서 22 F/W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매긴이 처음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2022년도 F/W 신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40%까지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매긴의 22 F/W 시즌 제품은 소매 러플 디자인이나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매긴만의 여성스러움을 담아냈다. 특히 텐셀, 에코 레더 등 다양한 소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뉴트럴 베이지톤과 네이비, 블랙 컬러를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매긴은 22 F/W 컬렉션 론칭과 Hmall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Hmall 단독 최저가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근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22 S/S 컬렉션의 체크 스커트와 카라 네트 니트를 포함한 원피스,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들을 최대 69%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긴 담당자는 “22 S/S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고객들과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참여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22 F/W 신제품을 Hmall에서만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 22 S/S 제품도 특가로 판매하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긴은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0111&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