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폭염 속 아웃도어족 위해 활동성 높이고 냉감 기능 강화한 ‘여성 아이스 베스트·팬츠’ 출시

레드페이스, 폭염 속 아웃도어족 위해 활동성 높이고 냉감 기능 강화한 ‘여성 아이스 베스트·팬츠’ 출시

태풍 영향으로 전국에 폭우가 내리는 와중에도 무더위는 식지 않을 전망이다. 그럼에도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야외활동의 자유로움을 즐기려는 이들이 눈에 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폭염 속 아웃도어족을 위한 기능성 냉감 소재의 여성 베스트와 7부 팬츠를 선보였다.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잡았다… 보다 시원한 여름을 돕는 여성용 베스트

탑 멜란 아이스 플렉스 우먼 베스트는 영구적인 냉감 성질의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의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해당 아이스 소재는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냉감 효과와 함께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몸통 옆 부분과 주머니 내부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이 차기 쉬운 무더위 속에도 뛰어난 통기성과 강화된 냉감 기능으로 보다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 적용으로 격한 움직임이 많은 산행, 조깅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상태로도 활동할 수 있다.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깔끔한 슬림핏으로 가볍고 자유로운 느낌을 더했으며, 톤온톤 배색과 뒷면의 프린팅 디자인으로 세련된 포인트를 살렸다. 후드 일체형으로 실용성을 더한데다 액티브한 아웃도어룩 또는 캐주얼한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맵시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깔끔하고 트렌디한 블랙, 차콜로 구성됐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 스포츠웨어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여성용 7부 팬츠

아이스 액티브 7부 우먼 팬츠도 아미드계 원사로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기능성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냉감 기능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진 해당 소재로 여름철 강한 햇빛에도 피부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산뜻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땀과 열기로 불쾌해지기 쉬운 무더위 속 보다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에 올여름 데일리룩,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코디에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7부 기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정사각형 브랜드 로고와 종아리 부분 가로선, 세련된 프린팅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감성까지 연출할 수 있다. 주머니 안감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줘 무더운 한낮의 러닝, 가벼운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활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는 유난히도 변덕스러웠던 장마가 끝나가며,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남은 여름을 즐기고자 야외활동을 나서는 아웃도어족이 증가했으며, 한여름 불볕더위에도 시원한 착용감으로 상쾌하고 편안한 활동을 도와주는 아이템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8934&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