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마녀2 ‘신시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디폰데, 마녀2 ‘신시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디폰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시아

플러스엑스의 모던 아시안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신예 배우 신시아를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시아는 마녀2 오디션에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스크린 속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을 수 있었던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가 동양적이면서도 청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신예 배우 신시아와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와 더불어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디폰데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마녀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배우 신시아와 모던 아시안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의 광고는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플러스엑스 개요

플러스엑스(Plus X)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모든 접점에 대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플러스엑스의 디폰데는 ‘깊이 있게 생각하고 곰곰이 되짚어보다’라는 의미를 담아 개인의 본능적인 아름다움을 일깨우기 위해 존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디폰데: http://deeponde.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747&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