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브이브이에스, FW 시즌 새 컬렉션 ‘인터로킹 러브’ 출시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브이브이에스, FW 시즌 새 컬렉션 ‘인터로킹 러브’ 출시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브이브이에스(VVS)가 FW 시즌을 겨냥해 신규 컬렉션 ‘인터로킹 러브(Interlocking Love)’를 출시한다.

브이브이에스는 2021년 서울에서 론칭한 데미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영원함’, ‘가치 있는’, ‘지속 가능함’을 모토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여성을 위한 주얼리 브랜드다.

브이브이에스가 FW 시즌을 맞아 전략적으로 내놓은 인터로킹 러브 컬렉션은 당신, 나 그리고 우리가 맞물리는 사랑을 추상적으로 형상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Round Brilliant Cut)의 지르코니아 큐빅(Zirconia Cubic)이 하나씩 수작업으로 파베 세팅(Pave Setting)돼 포인트를 주기 좋은 컬렉션이다.

특히 인터로킹 러브 컬렉션의 ‘파베 큐빅 크로스 링(Pave Cubic Cross Ring)’은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으며, 매끈하게 폴리싱 처리된 링과 지르코니아 큐빅이 손수 세팅된 링 두 개를 교차해 디자인한 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좋게 디자인이 됐다.

또 ‘큐빅 크로스 링 펜던트(Cubic Cross Ring Pendent)’는 반지와 목걸이로 활용할 수 있어 한 아이템으로 2개 제품을 산 효과를 줘 실용적인 점이 특징이다.

한편 브이브이에스는 새 컬렉션 인터로킹 러브 출시를 기념해 자사 몰에 10% 할인을 제공하며,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과 무료 배송 혜택을 진행한다.

브이브이에스(VVS) 개요

브이브이에스(VVS)는 2021년 서울에서 론칭한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실버를 베이스로 다양한 주얼리를 판매한다. 현재는 자사 몰을 포함해 게트(GETTT), 레이지 나잇(LAZY NIGHT), 더블유 컨셉(W CONCEPT), 아몬즈(AMONDZ)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브이브이에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vs_seoul/?utm_medium=co…
인터로킹 러브 컬렉션 제품 안내 홈페이지: https://vvs-shop.kr/product/list.html?cate_no=77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1352&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