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8월 ‘꽁돈대첩’, 알리익스프레스 2022년 상반기 해외 직구 트렌드 공개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8월 ‘꽁돈대첩’, 알리익스프레스 2022년 상반기 해외 직구 트렌드 공개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알리바바그룹 산하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국내 소비자를 위한 ‘메가 브랜드 세일’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규모 쇼핑 지원금 이벤트 ‘꽁돈대첩’의 혜택도 계속해서 늘릴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알리익스프레스는 2022년 상반기 해외 직구 트렌드를 공개했다.

◇해외 직구 인기 품목은 ‘커피머신-홈카페 용품, 로봇 청소기, 캠핑 텐트’

알리익스프레스는 플랫폼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2년 상반기 한국 MZ 세대의 해외 직구 트렌드’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한국 MZ 세대 소비자는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수요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젊은 소비자의 해외 직구 톱 3 인기 품목으로 △커피머신, 커피 그라인더를 포함한 홈 카페 용품 △로봇 청소기 △캠핑 텐트를 꼽았으며, 콤팩트하고 실용성 좋은 가성비 가정용 커피머신이 국내 소비자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소비자 편의를 돕는 로봇 청소기가 뒤를 이었으며, 국내 캠핑 열풍에 맞춰 캠핑 텐트도 인기 순위에 올랐다.

◇알리익스프레스 꽁돈대첩 더 큰 혜택 제공, 특가 타임 세일 진행

이번 메가 브랜드 세일은 가전 디지털, 아웃도어, 스포츠, 출산·유아동, 생활용품과 패션 잡화 외에 샤오미(Xiaomi) 백팩, 레노버(Lenovo) 로봇청소기, 아트토이 업체 팝마트,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 텐트 등 국내 소비자에게 친숙한 해외 유명 브랜드에도 적용된다. 특히 샤오미 백팩은 최대 할인가 2달러(약 2600원)에 무료 5일 배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올 6월 진행돼 많은 사랑을 받은 대규모 쇼핑 지원금 이벤트 꽁돈대첩은 메가 브랜드 세일 기간에도 보조금을 꾸준히 늘릴 예정이다. 일부 제품의 경우 중복 할인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메가 브랜드 세일의 주목할 만한 점은 대규모 ‘인플루언서 공동 구매’ 이벤트라는 점이다. 최대 70%에 달하는 할인 혜택과 인플루언서 특별 할인 가격에 좋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8월 22일 25만 커피 전문 유튜버 ‘남자커피’의 가정용 그라인더 공동 구매가 예정돼 있다. 남자커피가 엄선한 가정용 커피 그라인더를 300개 한정으로 국내가의 약 1/3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알리바바 그룹 산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알리익스프레스는 2010년 창립됐으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중국과 세계 각 지역 제조업체, 유통업체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는 18개 언어로 200개가 넘는 국가·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알리바바 그룹(Alibaba Group) 개요

알리바바의 사명은 비즈니스상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미래 상거래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이 알리바바에서 만나고 일하며 살아가는 세계를 꿈꾸고 있다. 알리바바는 앞으로 102년 동안 번영하는 좋은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http://www.aliexpress.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82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