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휴가지별 ‘바캉스룩’ 제안

노스페이스, 휴가지별 ‘바캉스룩’ 제안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숲캉스·풀캉스·호캉스 등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휴가지별 ‘바캉스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추천하는 올여름 ‘바캉스룩’은 캠핑·산행·물놀이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한편, 호캉스는 물론 시티 바캉스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숲캉스에선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아이템을

한적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거나 대세 액티비티인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숲캉스족’은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아이템으로 특별한 바캉스를 준비해보자.

‘반다나 라운드티’는 색상별로 전면 또는 후면에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이 적용돼 있어 감각적인 스타일의 캠핑룩을 완성해준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소재 ‘리젠 제주’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화이트 △다크 그레이 △크림 △라이트 카키 △블랙 5종이다. ‘데이 올 라운드 쇼츠’는 냉감 기능을 갖춰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고, 카고 포켓을 통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해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빅 샷’은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소재(유색 컬러)나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블랙 컬러)를 각각 적용한 친환경 백팩으로서, 전면 분리형 공간과 옆면 포켓 및 내부 포켓 구성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가방끈은 플렉스벤트(FLEXVENT) 끈과 등받이 지지대를 적용해 어깨와 등판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착용감도 우수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카키 △피코크 블루 5종이다.

◇풀캉스와 해변에선 청량감 넘치는 애슬레저룩으로 바캉스 패션 완성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색상의 티셔츠를 쇼츠 등 기본 아이템과 잘 코디해 편안하고 시원한 애슬레저룩으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해보자.

요즘 유행인 크롭티 스타일의 ‘여성용 서프사이드 반팔티’는 냉감 기능에 UV 차단과 내구성을 더해 여름철 워터스포츠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자칫 밋밋하기 쉬운 여름철 코디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타이다이(Tie-Dye) 패턴이나 트로피컬 그래픽이 적용된 트렌디한 스타일로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수륙양용’ 아이템이다.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블루 마린 라운드티’는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의 아트워크에 시원한 느낌의 딥다이(DIP-DYE, 완제품 후 염색) 염색을 더 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바이올렛 △피치 △네이비 등 3종이다.

무릎 위 기장의 ‘아이스런 쇼츠’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가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휴가지에서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카키 △스카이 블루 등 4종이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와 빅로고로 포인트를 준 슬라이드 제품으로, 가볍고 쿠션성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도톰한 4cm 키 높이 창이 적용돼 있어 쇼츠와 매치했을 때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제공한다.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더해줄 꾸안꾸 아이템

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호캉스룩’을 완성해보자.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는 물론,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소매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몸판에 포켓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은 △페일 핑크 △올리브 △라이트 베이지 3종이다. 함께 출시된 루즈핏 셔츠형의 ‘마이너스 테크 원피스’ 역시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착한 아이템으로서 편안한 호캉스룩을 완성시켜준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해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로고 라벨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카키 △블랙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다양한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일상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더 많은 분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9078&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