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인증 플랫폼 잡브레인, 신규 기업 회원에게 채용 장려금 지급

임플로이랩스의 경력 인증 플랫폼 잡브레인이 신규 기업 회원에게 채용 장려금을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

잡브레인은 경력 검증 기반의 보상형 채용 플랫폼이다. 공공기관 데이터를 활용해 경력 사항을 자동으로 채워주는 기능이 있어 구직자는 편리하게, 기업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2021년 여름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회원이 공개한 이력서를 기업이 열람하고, 면접을 제안하는 기능을 제공해왔다.

7월 내에는 기업의 채용 공고에 직접 지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기업의 채용 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신규 기업 회원에게 채용 지원금 100만포인트를 지원한다.

이번 채용 지원금은 잡브레인 기업 포인트로 지급하며, 채용 수수료를 결제할 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급받은 채용 지원금을 사용해 인재 채용 시 평균 수수료 기준 8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잡브레인의 소득 기능이 주목받는다. 공공기관에 등록된 정보를 근거로 본인이 확인 후 직접 인증한 데이터를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평균값을 보여주는 기존 정보들보다 실제 연봉에 가깝다는 점에서다.

김지현 임플로이랩스 대표는 “잡브레인이 실제 연봉 정보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것처럼 진짜 경력 정보로 기업 회원에게도 사랑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업 회원 가입은 잡브레인 기업 서비스를 통해서 하면 된다.

잡브레인 기업 서비스: https://company.jobbrain.co.kr
잡브레인 웹 서비스: https://user.jobbrain.co.kr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318&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